Select Page

회사 사장 겸 CEO 인 Adrienne Rosen은 최근 액세스 교육에서 자원 봉사하고 환경 과학 및 세계 문제를 공부한 고등학생들과 함께 과테말라를 방문했습니다. (http://adriennerosen.blogspot.com) First International Courier가 바이오 감염 물질의 선적 과정을 제공한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다음 수업이 언제 시작되는지 알아보십시오. 워싱턴 레드스킨스의 수비 라인맨 트레이본 헤스터가 백필드에 들어와 마이애미 돌핀스 쿼터백 조쉬 로젠을 떨어뜨리고 워싱턴 레드스킨스에게 1쿼터 의 네 번째 자루를 선물한다. 첫 번째 국제 택배는 액세스 교육 과테말라 어린이 기금에 대한 우리의 연례 기금 모금에서 10 월 28 일에 룰라 라운지에 걸립니다. 살사에 특별한 무언가의 일부가되는 동안. 로젠은 2003년 9월에 소개한 저널리즘과 시련(www.pressthink.org)에 관한 웹로그인 PressThink의 저자입니다. 조쉬 로젠은 팀원들과 함께 발전하고 있는 소통과 편안함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첫 번째 국제 택배는 항상 뛰어난 사람들을 찾고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다음 비행 물류에서 세계 적인 선두 주자 인 기업의 일부가 될 하는 데 걸리는 것을 생각한다면, 우리에게 이력서를 보내. [email protected] 제이 로젠은 1986년부터 뉴욕 대학교에서 저널리즘 교수로 재직해 왔습니다. 1999년부터 2005년까지 그는 학과의 의장을 역임했다. 그는 뉴욕시에 살고 있습니다.

1999년 예일대학교 출판부에서는 시민 저널리즘 운동의 부상에 관한 저서 `언론인은 무엇인가?`를 출간했습니다. 로젠은 1989-99년 10년 동안 시민 저널리즘(공공 저널리즘이라고도 함)에 대해 자주 썼고 연설했습니다. 1993년부터 1997년까지 그는 기사 재단의 지원을 받아 공공 생활 및 언론 프로젝트의 디렉터를 역임했습니다. 로젠은 2003년 9월에 소개한 저널리즘과 시련(www.pressthink.org)에 관한 웹로그인 PressThink의 저자입니다. 2005년 6월, PressThink는 자유로운 표현의 뛰어난 방어에 대한 국경없는 기자 2005 자유 블로그 상을 수상했다. 제이 로젠은 뉴욕 대학교에서 저널리즘을 가르치고 있으며, 1986년부터 교수진을 지내왔습니다. 1999년부터 2004년까지 그는 부서의 의장이었습니다. 그는 <a href="http://pressthink.org/" target="_blank"http://pressthink.org, 웹 시대의 저널리즘의 시련에 관한 블로그의 저자이며, 2003년에 출범했습니다. 1999년 예일대학교 출판부에서 그의 저서 기자용 시민 저널리즘 운동의 부상에 관한 것이었습니다.<br/<br/<br /
2006년 7월 그는 NewAssignment.Net 데뷔를 발표했습니다. 프로 암, 오픈 소스 보고 프로젝트에 대한 그의 실험 사이트.